• (사)한국음악협회 진주지부
지부장인사Introduce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한국 음악이
더욱 발전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예술문화의 전통을 계승하고, 21세기 새로운 예술문화의 다변화에 적응해가며,
    시민과 함게 호흡하기를 원하는 (사)한국음악협회 진주시지부 15대 지부장 김종민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과 대규모의 음악행사를 거뜬히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음악협회로서 자리 매김을 하게 됨으로 음악인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자랑스럽고 행복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행복의 조건 중에 음악이라는 도구를 통하여 인간의 내면의 가치관을 더 높이고 삶의 가치를 풍성하게 하는 일로 저희
    진주시음악협회는 부단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1) 지역출신 신진 음악가들을 발굴,육성하여 지역경쟁력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우리가 하나되는 일을 첫 번째 과제로 삼아 회원상호 교류를 더 활발하게 할 것입니다.
    3) 회원음악회 및 기획연주회를 통하여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하는 일에도 함께 하겠습니다.
    4) 각 분회의 적극적인 활동을 독려하고 활성화를 위하여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협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 개천예술제의 질적.양적 성장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을 연구하고 성장시켜 가겠습니다.

    이에 협회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등을 통하여 봉사하는 즐거움에 동참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하여 우리의 가치를
    실현시킴으로 나눔의 아름다움과 기쁨을 함게 나누기를 소망해봅니다. 그동안 협회를 위하여 헌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전임회장님과 임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회원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잃지 않도록 늘 깨어 있고, 무거운 책임감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설레임으로 기대에 어굿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 2월 25일 한국음악협회 진주시 지부장 김종민